(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어덜트 K팝 그룹’ K4가 독보적인 분위기의 미공개 프로필 컷을 대방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1일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 측은 세 번째 일본 싱글 ‘LOVE - 인연(러브 – 인연)’ 발매에 앞서 K4(김현민, 오주주, 류필립, 조준)의 미공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전작 ‘Love Storm, Bye Bye Bye(러브 스톰, 바이 바이 바이)’ 당시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프로필과 촬영 현장 컷으로, 멤버들의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이 그려졌다.
세련된 화이트 앤 블루 슈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K4의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과 훤칠한 비주얼, 성숙한 분위기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진중한 눈빛으로 촬영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고스란히 느껴졌다.
특히 함께 촬영에 임한 여자 배우와의 치명적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한층 짙어진 남성미가 팬심을 흔들기 충분했다.
K4는 내달 11일 발매되는 세 번째 일본 싱글 ‘LOVE - 인연(러브 – 인연)’은 타이틀곡 ‘러브’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러브’는 감미로운 보사노바 리듬이 돋보이는 팝 라틴 장르의 곡으로, 오준성 감독이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이건우 작사가가 작사를, 라틴 기타의 박주원과 코러스에 김현아 등 화려한 세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K4는 내달 18일 도쿄 나가노ZERO 대홀에서 2024 스페셜 콘서트 ‘Song for you(송 포 유)’를, 19일에는 일본 하쿠주홀에서 2024 팬미팅 ‘FANCLUB EVENT Scene1(팬클럽 이벤트 신1)’을 개최하며, 2025년에도 앨범 및 콘서트로 현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