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45
연예

'러브 라이브! 시리즈', 12월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서 배웅회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11.17 13:5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러브 라이브! 시리즈' 서울 공연에서 배웅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연 제작 협력사인 타키엘(TAKIEL.Inc)은 12월 14일과 1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러브 라이브! 시리즈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에서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배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웅회는 공연 종료 후 관객 퇴장 시 멤버들이 공연장 출입구에서 직접 인사하는 이벤트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서울 공연에는 '러브 라이브!' 시리즈 중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멤버들이 출연한다. 출연진으로는 오오니시 아구리(우에하라 아유무 역), 무라카미 나츠미(미야시타 아이 역), 하야시 코코(유키 세츠나 역), 타나카 치에미(텐노지 리나 역), 코이즈미 모에카(미후네 시오리코 역), 우치다 슈(미아 테일러 역) 등이 있다.

'러브 라이브!' 시리즈는 여고생들이 스쿨 아이돌을 통해 꿈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 TV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로, '러브 라이브!', '러브 라이브! 선샤인!!',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등 다양한 작품이 있다.

한편, '러브 라이브! 시리즈 아시아 투어 2024 – 모두 함께 이뤄가는 이야기'의 서울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주)아뮤즈엔터테인먼트, (주)타키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