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가보자GO'에 출연해 국가대표 동료였던 안정환을 만나 캠핑카에서 보내는 일상을 전했다.
15일 공개된 MBN 예능 '가보자GO' 선공개 영상에서는 송종국의 오도이촌 생활이 공개됐다.
MC 안정환과 국가대표 축구대표팀 인연이 있는 송종국은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캠핑카를 소개했다.
안정환은 "캠핑카를 이동할 때는 차를 끌고 다녀야 하는거냐"며 신기해했고, 송종국은 "이건 그냥 자동차다. 차로 허가가 나는 것이다"라면서 "구매 전에 트레일러 면허를 따야 한다. 저도 땄다"고 얘기했다.
"캠핑카 가격이 얼마냐"는 홍현희의 물음에는 "7천만 원 정도 한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송종국은 "(캠핑카) 안이 투박하긴 한데 공간이 좋다. 신발을 벗어야 한다"며 캠핑카 내부를 소개했다.
송종국이 공개한 캠핑카 내부는 혼자서도 생활이 가능한 풀옵션으로 소파와 싱크대, 가스레인지, TV 등이 완벽히 갖춰져 있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송종국은 최근 전처인 배우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을 빚고 있음이 간접적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박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무책임. 백 번도 더 참았다. 제발 약속한 것만 지키자"라며 '양육비'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이들 사이에 해결되지 않은 갈등이 있음을 암시했다.
송종국이 출연하는 '가보자GO'는 1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