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16
연예

서인국, "완벽함 추구가 나를 힘들게 했지만…" 대담한 무드 [화보]

기사입력 2024.11.11 13:59 / 기사수정 2024.11.11 13: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서인국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11일 서인국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아시아 패션 매거진 '맨즈 폴리오(Men's Folio)'와 함께한 서인국의 커버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서인국은 책 더미에 기대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따뜻한 베이지 톤의 반집업 니트에 브라운 팬츠를 매치, 코지한 룩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서인국의 나른한 표정은 한가로운 오후의 편안함을 담아내며 여유로우면서도 묘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이어지는 사진 속 서인국은 이전 사진과는 상반된 대담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유니크한 워싱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입고 바닥에 누워 허공을 응시,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과감하게 테이블 위에 엎드려 카메라에 눈을 맞추는 등 강렬한 모습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날 서인국은 어떤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다양한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포즈와 눈빛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인국은 자신의 커리어와 성장 과정에 대해 "완벽함을 추구하는 과정이 때로는 나 자신을 힘들게 했다. 이제는 '나다운 모습'을 더 솔직하게 보여주려고 한다"고 답했다.


또 "배우로서도 가수로서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하며 그 과정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서인국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맨즈 폴리오 11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맨즈 폴리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