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38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단독 콘서트 '찬가' 청주 공연 성료…선한 영향력ing

기사입력 2024.11.05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청주에서 '찬가'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찬원은 지난 11월 2일과 3일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석우문화체육관에서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 - 청주'를 총 2회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서울, 인천, 안동, 수원, 부산, 대구에 이어 일곱 번째로 개최된 투어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이찬원의 인생 서사를 담은 VCR과 '하늘여행' 무대로 시작됐다. 그리고 그는 '모란동백', '바람 같은 사람', '힘을 내세요', '딱! 풀', '당신을 믿어요', '낭만에 대하여', '연리지', '일편단심 민들레야',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의 사연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부르는 관객 참여 코너 'Chan’s가 Won한다면'도 진행됐다. 이찬원은 첫날 공연에서는 팀의 '사랑합니다...', 최헌의 '오동잎', 이용의 '잊혀진 계절' 등 다양한 커버곡을 불렀고, 둘째 날 공연에서는 변진섭의 '숙녀에게', 조항조의 '때', 윤수일의 '아파트'를 선보였다.



'시절인연'을 끝으로 본공연을 마친 이찬원. 그는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에 응답해 다시 무대에 올랐고, 7080 메들리, 앵콜 메들리, 청주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충청도 메들리 등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찬원의 생일인 11월 1일을 기념해 깜짝 축하 무대도 진행됐다. 그는 팬들과 함께 소원을 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찬원은 11월 23일과 24일 광주에서 2024 전국 투어 콘서트 '찬가(燦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또한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전국각지에서 그의 생일(11월 1일)을 기념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양산 찬스'는 10월 29일 경남 양산시복지재단을 방문해 '찬또배기 감자탕라면' 1,101개를 후원했고, '서울경기연합방'은 10월 31일 KBS강태원복지재단에 성금 600만 원을 전달했다. 또한, '대전충청방 찬스'는 11월 1일 대전시 유성구 노인주거복지시설 사랑의집 양로원을 방문했다.

이러한 이찬원 팬클럽의 활동은 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사진 = 대박기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