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9:18
연예

걸그룹 이미지 어쩌고…채령 "아침 세수 잘 안 해" 깜짝 고백 (지닦남)

기사입력 2024.10.28 12:49 / 기사수정 2024.10.28 12:49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ITZY 채령이 출격해 깜짝 고백을 전한다.

29일 9시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5인의 우당탕탕 몽골 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지닦남' 스튜디오에 걸그룹 ITZY 채령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채령은 SNS에 페트병 분리배출 꿀팁을 전하는 등 남다른 환경 감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이날 채령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MC 송은이, '지닦남' 5인 크루와 깨알 같은 예능 티키타카를 주고받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채령은 물을 아끼기 위해 세수를 하지 않는 '지닦남' 크루들을 보며 "저도 아침에 세수를 잘 안 한다"라고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어 채령은 "양치하고 눈곱만 뗀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의외의 에코돌(?) 채령의 고백에 김석훈은 "모두 세수 좀 덜 해봐요"라고 능청을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채령이 아침 세수를 스킵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채령의 통통 튀는 활약상과 웃음을 만날 수 있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29일 오후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BC, 라이프타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