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지아의 정규 2집 'Avancer'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6일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순차적으로 공개된 지아의 티저 영상과 스틸컷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의 가상부부인 배우 이장우와 걸 그룹 '티아라' 함은정의 출연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5만을 가볍게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아는 이장우, 함은정에 이어 가수 하동균의 든든한 지원을 받으며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타이틀곡 '내가 이렇지'는 백지영의 '그 여자',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으로 연이은 히트를 기록한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하동균이 깜짝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 공개된 싱글 '그대이길 바래요'에서 케이윌, '엠블랙' 미르와 듀엣을 함께했던 지아는 이번 타이틀곡에서도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하동균과 함께 입을 맞추며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아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지아의 음악을 기다려주신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켜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정규 2집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지아의 정규 2집 'Avancer'는 오는 30일 0시를 기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지아, 하동균 ⓒ 로엔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