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20:27
연예

한고은, '나도,꽃!'으로 복귀 '팜므파탈 CEO로 변신'

기사입력 2011.09.28 13:21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한고은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도,꽃!'으로 1년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현재 방영중인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방영될 '나도,꽃!'은 한 남자와 세 여자가 벌이는 경쾌하고 앙큼하면서 맹랑한 멜로드라마이다.

극중 한고은은 욕망과 질투의 화신 박화영 역을 맡았다. 박화영은 서재희(김재원 분)를 노점상에서 명품샵 오너의 자리까지 이끈 인물이지만 그녀의 욕망과 질투 때문에 팜므파탈이 되어 간다.

제작진은 "극의 색깔은 밝다. 하지만, 너무 밝기만 하면 지루해질 수가 있다. 화영은 드라마의 핵심인물이다. 재희의 이중생활을 이해하고 존중하지만 내면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며 "실제로 만나본 그녀 역시 재희와 호흡을 맞출 화영 역할에 적격이라 판단하여 작품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한고은은 "1년여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고동선 감독님이 연출하신 작품과 김도우 작가님이 집필하신 작품은 모두 보았다. 너무나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과 작업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프로포즈에 감사드린다. 훌륭한 제작진과 배우, 스탭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이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도,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 등을 집필한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 등을 연출한 고동선 PD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11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한고은 ⓒ MBC]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