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6:42
연예

티아이오티, 미니 팬미팅 성료..'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MV 확장판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4.10.21 11:0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팬들을 위해 이색 팬미팅을 준비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미니 팬미팅에 앞서 'The Long Season (더 롱 시즌)' VIP 시사회를 진행했다. 시사회에선 지난 2일 발매된 티아이오티의 디지털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뮤직비디오의 확장판이 최초로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반가운 인사와 함께 등장한 티아이오티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Q&A 코너까지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포토 타임 후 이어진 미니 팬미팅에선 다양한 코너와 게임이 멤버들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티아이오티는 팬들이 보고 싶은 챌린지부터 '안 어울리는 노래' 코너를 통해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MEOVV (미야오)의 'MEOW', TXT 연준의 'GGUM (껌)' 등 다양한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손바닥 밀치기, 뒤로 제자리 멀리 뛰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양세찬 게임 등 알찬 프로그램들을 팬들과 함께 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엔딩 무대로 블락비(Block B)의 'HER (헐)' 커버 무대를 선보인 티아이오티는 "시사회 콘셉트로 팬미팅을 진행했는데 로티(LOTI, 공식 팬덤명)들과의 추억이 또 하나 생긴 것 같다. 저희를 위해 시간을 내서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니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티아이오티의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확장판은 티아이오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