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6.04 13:43 / 기사수정 2007.06.04 13:43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6월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학을 앞두고 있는 유저들이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것 만으로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이벤트 및 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6월 한달 간 유저들을 유혹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런너들이여 강해져라' 이벤트에서는 6월 한달간 레벨업을 기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보너스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테일즈런너를 평소처럼 즐기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달 업데이트 된 테일즈런너 내 미니게임 '삐에로 구출작전'과 '펭귄을 막아라'를 즐기면서 참여하는 '미니게임을 마스터 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위 이내의 높은 기록을 보유한 유저들에게는 '탐험복장세트'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와 더불어 독특한 미니게임 아이디어를 올리는 유저들 중 10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미니게임 아이디어 공모전도 실시 돼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 된다.
뿐만 아니라 6월 한달 간 테일즈런너 운영자인 삐에로가 푸짐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하트를 나눠 주는 ‘삐에로와 사랑을 키워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에 '하트받기'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받은 하트의 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테일즈런너는 현재 신규 회원에게 무료 캐시 충전 및 GT카드 20% 캐시 추가 충전 등 6월 내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어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보인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유저들이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시간이 더욱 많아질 방학을 앞두고 모든 유저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6월 한달 간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름 방학에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