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1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일러스트 공개... 2주년 기념 특별 방송 26일 진행

기사입력 2024.10.11 18:0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한국, 일본 등 글로벌 지역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2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11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니케'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케'는 한국,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브컬처 게임이다. 0.5주년, 1주년, 1.5주년 등 매 주년마다 공개한 특별한 콘텐츠는 매번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니케'의 특별 방송 또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특별 방송을 기다리는 유저는 11일부터 사전 알림 설정을 통해 방송 시간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니케'의 정식 론칭 2주년은 오는 11월 4일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방송 예고 이미지에는 매회 특별 방송에서 MC를 맡아왔던 캐릭터 ‘시프티’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두 명의 니케가 특별 방송을 이끌 것으로 예고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2주년 특별 방송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떠나자, 우주로! 니케와 함께하는 우주 탐색 이야기’ MBTI 테스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MBTI 이색 이벤트는 별도의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주 탐색 스쿼드에 초대할 파트너를 찾는 콘셉트로, 지휘관들의 개성을 반영한 알찬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집 티켓 등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