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3:12
게임

NHN '한게임 섯다 앤 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24.09.23 09:3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2030세대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한게임 섯다 앤 맞고'에 NHN이 대학생 쇼츠 영상 공모전을 연다.

23일 NHN은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 앤 맞고'에 대학생 쇼츠 영상 공모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분 이내의 쇼츠 영상을 직접 촬영 및 제작해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뒤, ‘한게임 섯다 앤 맞고’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약 한달로, 10월 20일까지 출품 가능하다. 영상 업로드 시, 채널을 공개 모드로 전환하고 필수 해시태그 5개(#공모전, #한게임대학생, #한게임공모전, #한게임쇼츠, #한게임섯다맞고)를 추가해야 한다.

당선작 발표는 11월 6일에 진행된다. 당선 기준은 등록된 쇼츠 영상의 조회수와 받은 투표수다. 1등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NHN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1등을 배출한 대학교에 커피차 출장 지원과 한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삥아리’ 굿즈 제공 등의 특별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 50만원을 지급하며, 특별상을 수상하는 10팀에게는 NHN의 특별 굿즈를 제공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섯다 앤 맞고’에 젋은 층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어, 2030세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대학생 영상 공모전을 고안했다”며, “이번 공모전 외에도 다양한 이용자층에서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NHN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