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9
연예

'최강커플' 성민, 스파게티 범벅 굴욕

기사입력 2011.09.21 09:20 / 기사수정 2011.09.21 09:20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E채널 '최강커플' 촬영에서 얼굴이 크림소스 스파게티로 뒤범벅된 슈퍼주니어 성민의 굴욕 포즈가 포착됐다.  

케이블 예능 버라이어티 사상 최초로 60명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던 E채널의 '최강커플'은 지난 첫 회분이 케이블 10대 남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TNmS기준, 수도권)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2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최강커플' 2회에서는 1회 방송 당시 급한 볼일로 방송 중단을 요구했던 슈퍼주니어 성민이 또 다시 굴욕적인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최강커플'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성민의 온 얼굴에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묻히고 게임에 열중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이다.

성민은 크림 소스 스파게티를 게걸스럽게 먹으며 게임에 집중해 제작진을 당황시켰다. 아이돌 그룹 멤버인 성민의 이미지가 손상되지 않을까 오히려 제작진이 걱정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얼굴이 스파게티 소스로 범벅됐음에도 특유의 깨끗한 피부로 안면에서 광채가 나 '천상 아이돌' 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스파게티로 뒤범벅된 성민의 모습은 21일(수) 밤 11시 E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성민 ⓒ 티캐스트]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