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5.12 09:55 / 기사수정 2007.05.12 09:55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클래식 MMORPG <아스가르드>에서 오늘 신규 던전 '보물섬'을 업데이트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보물섬'은 높은 레벨의 유저를 위해 마련된 콘텐츠로, 보물이 숨겨진 화산섬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던전이다.
'보물섬'에 가기 위해서는 먼저 래피온 해적선에서 '비밀지도'를 습득해야 하며, '비밀지도'를 보유한 채로 뤼케시온의 '해상경비대' NPC(Non-Playable Character)를 통해 바다로 진입하면, 가장 깊은 바다인 '인저스트딥블루'의 특정지역을 거쳐 ‘보물섬’으로 갈 수 있다.
'보물섬'은 고레벨 유저를 위한 콘텐츠인 만큼 '카니보어', '와일드버드', '와일드몽키' 등 강력한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하며, 이들을 물리치며 '비밀지도'의 힌트를 따라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아의 화염방패', '이아의 화염고글', '이아의 화염매직캡' 등 95레벨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물섬' 던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이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진귀한 물고기와 광물은 낚시 및 채집이 가능하며, 특이한 동물들은 펫으로 길들일 수도 있다. 섬의 북단은 활화산 지역으로 비정기적인 폭발이 일어나기도 하며, 화산 지역에 걸맞게 곳곳에 위치한 '온천수'에서는 능력치를 회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괴조'를 잡아 얻은 '괴조알'을 익혀 '맥반석계란'을 만들 수도 있다.
한편, 오는 14일, 15일과 18일에는 게임 내에서 'GM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외치기' 아이템을 통해 제시되는 문제를 보고 '퀴즈걸' NPC에게 찾아가 답을 입력하면, 정답에 한해 '유니크 염색약', '오우거 가이터', '인챈트 스크롤' 등 20여종의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스가르드>의 김광진 개발팀장은 "화산섬의 특징을 지닌 '보물섬'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흥미진진한 모험이 있는 색다른 던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거움이 가득한 <아스가르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