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7
연예

"코·이마 수술했냐"…노민우, 성형 의혹에 "NO"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4.09.04 05: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돌싱포맨' 노민우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솔비, 배우 홍수아, 배우 노민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수아가 성형 비법을 공개한 가운데, 김준호는 노민우에게 "수술한 데 없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노민우는 "저는 없다"고 답했지만, 김준호는 홍수아에게 "수아 씨, 진짜 한 데 없냐? 보면 알지 않냐. 딱 봐라"며 검증을 부탁했다.



그러자 홍수아는 노민우에게 "코 하시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이에 노민우는 "아뇨. 안 했다"면서 "제가 원래 뼈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이마도 하신 거 아니냐"는 질문이 나오자, 이번에도 노민우는 "아니다"라고 단호히 답했다. 홍수아는 놀라워하며 "그러면 정말 왕자님처럼 태어난 거다. 돈 번 것"이라고 감탄했다. 



노민우는 평소 피부 관리를 적극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스킨 케어에만 오랜 시간을 소요한다는 그는 "가장 중요한 게 상처난 곳에 약 바른다는 느낌으로 하는 것"이라고 꿀팁을 공개했다. 

또한 "히터, 에어컨을 안 튼다. 잘 때 에어컨을 안 트니까 다음날 완전 (땀으로) 젖어 있다", "겨울에는 핫팩을 붙이고 잔다. 공기로 오는 거에 대해서, 바람으로 오는 거에 대해서 (차단한다). 가습기도 튼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