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16 22:26 / 기사수정 2011.09.16 22:26
▲이지아 나도 꽃 출연 제의, "긍정적으로 고려 중"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가수 서태지와의 이혼소송으로 충격을 줬던 배우 이지아가 드라마 '나도 꽃'으로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복수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지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 여주인공 차봉선 역의 유력한 후보로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이지아 소속사 관계자는 "'나도, 꽃!'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아직 확정은 아니다. 긍정적으로 고려중이다. 조만간 결론을 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아가 드라마 '나도 꽃'에서 맡을 캐릭터는 밝고 털털한 여순경 차봉선 역이다. '나도 꽃'은 '계집애들'이라는 제목으로 기획돼 '여왕의 귀환'으로 수정 됐다가 '나도 꽃'라는 제목으로 확정됐다.
제작진은 "드라마 속 주인공도 누구 나처럼 세상의 중심이 될 수 있고, 또 되고 싶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제목에 담았다"며 "'나도, 꽃!'에는 사랑받고 싶고 사랑하고 싶은 주인공의 심정도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나도, 꽃!'은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지아 ⓒ 엑스포츠뉴스 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