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1:31
연예

"얘 아니면 못살아"…'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이상형 만나 '와이 낫?'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8.27 18:0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첫사랑 비주얼로 돌아왔다. 

27일 오후 6시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두 번째 싱글앨범 '노 웨어(NOW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노웨어'는 자신들만의 매력과 음악성으로 'NO WHERE 어디에도 없는, NOW HERE 지금 여기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와이 낫?(Why Not?)'은 펑키한 브라스 소스가 매력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나우어데이즈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아이오아이 '소나기', 세븐틴 '예쁘다', god '눈을 맞춰'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곡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 프로듀싱 팀 붐바스틱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나우어데이즈만의 키치한 에너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사랑의 설렘과 긴장 속에서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아 삐걱거리는 어리숙한 모습을 표현한 '하트 vs 헤드(Heart vs Head)', 사랑에 빠진 순수한 소년과 친구들 시점의 현실적인 조언을 담은 '걔 말고 너'까지 총 3곡이 담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수려한 비주얼과 눈빛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기 위한 나우어데이즈의 플러팅 과정이 담겼다. 또한 다양한 하트 오브제를 활용해 사랑에 빠진 소년으로 표현했다. 

"좋아 죽어 나 진정해 / 나의 One pick 달디달아 죽겠네 / 나도 네 맘과 가튼 걸까 / 뭐가 뭔지 모르겠어 / 너무 달콤한 Cany 같아" 등의 가사에는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 사랑에 빠진 소년, 그를 놀리는 친구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곡이 유기적인 연결성을 띄고 다각도에서 바라본 입체적인 상황 서술을 보여주며 전 트랙을 감상할 가치를 더했다.


또한 데뷔 앨범의 '오위(OoWee)'와 '티켓(Ticket)'에 이어 이번에도 멤버 시윤이 '걔 말고 너' 랩메이킹에 참여해 나우어데이즈의 음악성을 더했다. 이들이 속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선배인 펜타콘도 후이를 필두로 전 멤버가 작곡, 작사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며, 대세 (여자)아이들 역시 전소연의 프로듀싱 아래 멤버들의 작업 비중이 늘고 있는 바.

나우어데이즈 또한 자신들의 앨범에 작업 비중을 늘리며 차세대 큐브를 이끌어갈 보이그룹으로 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