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07
연예

장동건 장쯔이 만남, '상하이 프로젝트 때문?'

기사입력 2011.09.13 12:28 / 기사수정 2011.09.13 12:28

방송연예팀 기자

 

▲장동건 장쯔이 만남, 영화서 호흡 맞추나? ⓒ 엑스포츠뉴스DB, 장쯔이 공식 홈페이지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배우 장동건과 중화권 스타 장쯔이가 중국에서 만남을 가졌다.

10일 오후 중화권 매체 시나닷컴은 한 호텔 앞에서 장동건 일행과 장쯔이 일행이 만나고 있는 파파라치 컷을 찍어 게재하여 보도했다.

현재 장동건이 허진호 감독의 차기작 '상하이 프로젝트'(가제) 출연이 유력시되는 가운데, 장쯔이 역시 이 작품에 함께 출연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기 때문.

시나닷컴은 "장동건이 7명 정도의 일행과 함께 한 호텔에서 식사를 했으며 장쯔이 일행도 동석했다. 식사를 마친 뒤 호텔 앞에서 장동건 장쯔이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10여 분 대화를 나눴다. 웃고 떠드는 등 분위기가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허진호 감독의 신작 영화가 현재 상하이에서 준비 중에 있다"라며 "193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하는 이번 작품에 장동건이 남자 주인공으로 유력하다. 또 이번에 장동건과 장쯔이의 만남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여주인공으로는 장쯔이가 유력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상하이 프로젝트'는 중국 자본이 투입된 프로젝트로, 한중일 배우들이 출연하며 10월 초부터 중국에서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동건, 장쯔이 ⓒ 엑스포츠뉴스DB, 장쯔이 공식 홈페이지]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