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39
연예

21기 영철, 순자와 손 잡더니 돌변?…"마음 모르겠어" (나는 솔로)

기사입력 2024.07.12 11:19 / 기사수정 2024.07.12 11:19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21기가 대격변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17일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는 첫 데이트 선택 후 흔들리는 '솔로나라 21번지'의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순자는 영철과 다정하게 산책을 하던 중, "(다음 데이트에서) 누구 찍을 건데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앞서 첫 데이트에서 순자에게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며 적극적이었던 영철은 순간 멈칫 하더니, "생각 중"이라고 답한다.

전과 다른 기류를 보이는 영철의 태도에 당황한 순자는 "아, 나는 아니고?"라고 되묻는다.

직후,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철님의) 마음을 모르겠다"면서 답답함을 토로한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나 혼자 남겨두고 다 산책 나갔어~"라고 영호에게 치명 앙탈을 부린다.

이에 영호는 현숙과 둘만의 산책길에 나서고, "근데 갑자기 다 나갔냐?"라고 다시 묻는다.



현숙은 귀엽게 고개를 끄덕이면서 애교 공격을 퍼붓는다.


잠시 후, 제작진은 "랜덤 데이트 선택, 지금 시작하겠다"라고 알린다.

하늘이 점지해주는 이번 랜덤 데이트에서 솔로남녀는 똑같이 생긴 푸른 상자를 앞에 두고 고민에 빠진다.

이후, 상자 선택을 마친 솔로남녀는 데이트 복장으로 환복한 뒤, 설레는 발걸음을 옮긴다.

특히 고운 한복을 입거나, 우아한 드레스를 차려 입은 솔로녀들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어떤 이색 데이트가 펼쳐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3MC는 랜덤 데이트에서 매칭된 커플의 정체를 확인하더니, "우와~"라고 외쳐 호기심을 자극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한 커플을 향해 "이제 서로 의미 부여를 엄청나게 할 텐데"라고 예언한다.

데프콘이 언급한 의미 부여 커플이 누구일지 21기의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21번지의 대혼돈 로맨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는 SOLO'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