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00
게임

해긴,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후원

기사입력 2024.07.08 18:0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해긴이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의 후원에 나선다.

8일 해긴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를 후원하고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18세 이하 영화인들의 축제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청소년 영화제로 올해에는 전 세계 30여개, 113편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해긴은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미래 영화 인재 양성 및 영상 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금과 영화제 공식 굿즈 제작, 자사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내에 영화제를 홍보한다. 이에 더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영화제 성공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해긴은 오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플래티넘(PLATINUM) 후원사로 영화제에 참여하며,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플레이투게더’의 플레이 체험과 무료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해긴 사업개발실 이창윤 실장은 "국내외 어린이·청소년들의 문화 교류의 장인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 해긴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긴은 지난 2월 저소득층 아동 지원 사업과 5월 자폐 어린이를 위한 특별 콘텐츠 제작, 이번 영화제 후원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진=해긴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