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7:22
연예

[E매거진] '우린 루라인이예요!' 치루의 아픔 딛고 일어선 스타

기사입력 2011.09.02 11:12 / 기사수정 2011.09.02 11:12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지난 31일, 방송인 노홍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 아웅~ 몰라 몰라~잉! 본의 아니게 죄송합니다! 세련된 화술로 입이 터져 기사가 나도 부족할 판에 뒤가 터져…. 기사가! 아하하! 그냥 웃을게요~" 라며 심경을 표현했다. 이

어 " 추신으로 비데 너무 세게 이용하지 마세요, 아무리 인생 신나도 잠은 주무시고요! 뿅!" 이라고 덧붙여 치루의 조심성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렇다면,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것 하나.

노홍철을 필두로 '치루 치료'를 받았다는 연예인 라인에 또 누가 있을까?

▶ '뚝사마' 유재석, '유 라인'의 원조는 '루 라인'?

유재석이 치루 라인을 탔다는 것은 무한도전의 멤버 노홍철의 폭로로 인해 밝혀졌다.

노홍철이 유재석의 치루 치료 사실을 폭로한 것은 괴한으로부터 피습을 당한 노홍철이 입원 당시 폭행에 의한 상처뿐만 아니라 치루로 인한 항문질환까지 치료했다며 유재석이 폭로하면서 밝혀진 것. 노홍철은 그 당시 "치루 치료를 위해 병원을 갔더니 이미 유재석씨가 다녀갔다고 했다"라고 말해 폭소를 터트렸다.

치루 재발 심경 토로한 루라인의 꽃미남, 노홍철

유재석이 노홍철로 인해 치루 라인, 루라인에 합류하게 된 것처럼 루 라인에서 빠질 수 없는 멤버가 있다면, 바로 무한도전 속 꽃미남 노홍철이 아닐까?

2008년경 괴한에게 폭행을 당하고 병원 입원 당시 치루 수술을 함께 받았던 노홍철은 최근 치루가 재발해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의 한 측근은 " 치루가 재발해 수술이 불가피하지만, 스케줄이 빡빡해 수술 일정을 잡지 못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노홍철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완쾌되길 빈다. 루라인을 지켜주세요.", " 민망하지만 루라인에 다시 합류하게 되신 것을 조심스럽게 축하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노홍철은 3년 만에 치루가 재발한 상태로 바쁜 일정 속 수술이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형들이 또 놀리겠네~"라며 익살을 부렸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모두 '루 라인?' , "더럽게 재미없네"의 박명수

유재석, 노홍철의 치루 사실에 이어 박명수도 치루 라인의 멤버이다. 박명수의 치루 사실 또한 노홍철의 폭로로 인해 밝혀졌다. 즉, 무한도전 멤버 3명은 모두 치루 치료를 받은 것이다. 2008년경 무한도전 방송 당시 밝혀진 박명수의 치루 사실 또한 '치루 폭로전'을 통해 박명수 스스로 시인한 것.

박명수의 치루 사실에 대해 네티즌들은 "무한도전에는 치루 수술한 멤버만 몇 명이야?", "박명수까지 치루 사실을 한 줄은 몰랐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윤종신에게 치질이란?"

깐죽거림의 대명사 윤종신에게도 치루 수술이라는 아픔이 있다. '치루'는 치질의 한 종류로 윤종신 또한 '루 라인'의 합류해도 무방할 정도로 치루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커밍아웃한 연예인이다. 윤종신은 치질 때문에 라디오 방송을 대타로 진행하기도 했으며, 게스트로 출연해 인터뷰 도중 "윤종신에게 치질이란?"이라는 허를 찌르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

최근 노홍철의 치루 재발로 인해 연예계에 밝혀진 '루 라인'의 탄생도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연예계 '루 라인' 탄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아픔 딛고 일어선 스타들인 만큼 격려해 줍시다.", " 당사자들은 고통스러웠겠지만 재미있는 라인의 탄생이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