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하나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멤버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살린 티저 포토를 선보였다.
티저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모래가 가득한 수영장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뽐냈다. 특히 가시 돋친 선인장과 함께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이색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와 상반된 퍼 질감의 포인트 아이템이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냈고 키치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강한 포부를 내세운 새 앨범 'ATE'에는 타이틀곡 'Chk Chk Boom'을 포함해 'MOUNTAINS'(마운틴스), 'JJAM'(쨈),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 'Runners'(러너스), '또 다시 밤', 'Stray Kids', 'Chk Chk Boom (Festival Ver.)'(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 달성을 비롯해 '핫 100' 두 번째 차트인 성공 등 각종 성과를 이루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이 신보 활동을 통해 '글로벌 탑 아티스트' 위상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스트레이 키즈는 Apple Music의 라디오 시리즈 'All About Stray Kids Radio'(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방찬, 필릭스가 진행을 맡은 해당 라디오 쇼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음악과 공연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관심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또 2화부터는 매 회마다 두 명의 멤버를 게스트로 초청해 신보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첫 에피소드는 오는 9일 오전 11시 Apple Music 1 라디오 탭에서 공개되며,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새로운 회차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 총 3곳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나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전망.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9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하나 기자 hanalee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