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31
연예

BTS 지민X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이게 맞아?!', 디즈니+ 공개

기사입력 2024.07.03 11:36 / 기사수정 2024.07.03 11:36



(엑스포츠뉴스 이하나 기자) 지민과 정국의 자유분방한 여행기가 공개된다.

3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이게 맞아?!’의 스포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지민과 정국이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8월 8일 첫 공개되는 ‘이게 맞아?!’는 부산 출신이라 ‘부산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지민과 정국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지난 2017년 함께 일본 도쿄 여행을 간 이들은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의 제주도, 일본의 삿포로로 떠난다.

특히 아무런 준비도 없이 무작정 시작된 두 사람의 여행은 “이게 맞아?!”를 연발할 정도로 버라이어티한 상황으로 가득하다. 이들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것은 물론 캠핑, 카누, 로드 트립 등 여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긴다.

3일 게재된 스포일러 영상은 여러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로 구성됐고, 같은 날 공개된 시즌 포스터-여름 속 두 사람은 미국의 어느 호수에서 카약을 타며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두 멤버의 ‘찐친 케미’부터 자유분방한 여행기가 담긴 ‘이게 맞아?!’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오는 8월 8일 1, 2화를 공개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8월 15일부터는 매주 목요일마다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하나 기자 hanalee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