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56
연예

'탈주' 이제훈·구교환, 쫓기는 자와 쫓는 자…대체불가 '연기 시너지' [화보]

기사입력 2024.07.01 08:36 / 기사수정 2024.07.01 08: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가 배우 이제훈, 구교환이 함께한 씨네21 3종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탈주' 씨네21 커버는 이제훈, 구교환의 다채로운 모습을 다양한 버전으로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듀오 화보 속 이제훈과 구교환은 영화 속 끝을 알 수 없는 팽팽한 대립을 선보인 규남과 현상의 모습과 또 다른 앙상블을 자아내 기대감을 더한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추격자인 현상과 마주쳐서는 안 될 탈주하는 병사 규남 역의 이제훈과 그런 규남을 잡아 자신의 눈 앞에 데려와야 하는 현상 역의 구교환은 서로를 강렬하게 바라보는 눈빛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두 배우의 개성이 돋보이는 컷도 눈길을 끈다.

이제훈의 화보는 거친 모습으로 온갖 험로를 달리고, 늪과 절벽, 비 내리는 숲속을 고난 속에 질주하던 북한병사 규남과는 사뭇 다른 정적이고 댄디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구교환은 오늘을 위해 추격하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덧붙여, 시사 후 그를 향해 쏟아진 '처음 보는 구교환'이라는 찬사에 걸맞은 멋과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제훈, 구교환의 화보와 '탈주' 촬영 비하인드, 여기에 이종필 감독의 인터뷰까지 담긴 '탈주'의 다양한 이야기는 씨네21 1463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탈주'​는 7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씨네21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