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27
연예

바비킴, "나는 가수다, 음악적 도전으로 즐길 것"

기사입력 2011.08.29 14:43 / 기사수정 2011.08.29 15:1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가수 바비킴이 전국 투어 공연장에서 "새로운 음악적 변화와 도전으로 즐길 것"이라고 '나는가수다'에 대한 포부를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 28일(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비킴은 2회 공연에 걸쳐 4천여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날 바비킴은 대기실에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시청하고 무대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바비킴은 6라운드 1차 경연 무대에서 가수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바비킴 특유의 편곡으로 인상깊은 무대를 연출했다. 특히 랩 부분에서 자신이 이끄는 '부가킹즈'의 대표곡 'Tic Tac Toe'를 접목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5위를 기록한 바비킴에 대해 작곡가 김형석은 "편곡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호평했다.
 
심사위원 김현철 역시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있다면 바비킴만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도 보여준 너무 좋은 공연이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가수' 방송도중 부산팬들 앞에 선 바비킴은 "나가수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음악적 변화를 시도할 생각"이며 "도전하면서 음악을 즐길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 바비킴은 자신의 대표곡 '고래의 꿈', '사랑.. 그 놈', 'Let me say goodbye' 등 30곡에 이르는 레퍼토리로 관객을 열광시켰다.
 

한편, 지난 3월 고양시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시작한 바비킴은 오는 9월 3일 대전(충남대학교 정심화홀) 10월 8일 대구(엑스코 오디트리움) 등에서 전국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바비킴은 주비트레인과 Gan-D와 함께 '부가킹즈' 새 앨범을 오는 가을께 발표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바비킴 ⓒ 오스카 Ent]

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