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53
연예

'파일럿' 조정석 "시나리오 보자마자 하고 싶었다"…'미인 한정미'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24.06.21 08:48 / 기사수정 2024.06.21 08: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배우 조정석이 스타 파일럿 한정우와 파격 변신으로 탄생한 한정미로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몸을 던지는 열연, 유쾌한 매력의 조정석이 '파일럿'으로 돌아온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센스와 재치를 지닌 능력자 조정석이 '파일럿'을 통해 독보적인 코미디 장인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스타 파일럿 한정우의 모습에서부터 한정미로 파격 변신한 모습까지 조정석 배우가 분한 두 캐릭터의 모습을 고루 담고 있다.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실직한 한정우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정미의 신분으로 변신, 재취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 속 웃음과 짠함이 공존하는 상황을 예상하게 한다.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이 작품은 꼭 하고 싶었다"며 '파일럿'을 선택한 이유를 밝힌 조정석은 독보적인 코믹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