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55
연예

'김지혜♥' 박준형 "아내 수입 압도적, 비율 10대0…아파트도 아내 것" (탐정들의영업비밀)

기사입력 2024.06.17 08:56 / 기사수정 2024.06.17 08: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개그맨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사건수첩' 코너를 지켜보러 온 박준형은 아내 김지혜를 향한 무한 애정과 남다른 자신감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17일  방송될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박준형이 '사건수첩' 코너에 출격했다.

박준형은 "코인 사기 에피소드를 손에 땀을 쥐고 봤다"며 앞선 방송에 대한 칭찬을 건넸다. 

이에 데프콘은 "혹시 코인 하셨냐"며 '도파민 중독 탐정'다운 질문을 건넸다. 그러자 박준형은 "안타깝지만, 저는 제 이름으로 된 게 뭐가 없다. 아파트도 아내 김지혜 씨 명의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에 데프콘은 "압도적으로 김지혜 씨가 수입이 많냐?"고 다시 독한 질문을 건넸고, 박준형은 "압도적이라고 봐야 한다. 저희 집은 수입 비율이 10대 0이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탐정들의 실화를 재구성한 '사건 수첩'에서는 결혼 정보 회사를 통해 만난 부부가 "3년 전에 개명했다"는 아내의 정체를 의심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데프콘이 "실제로 혼전 조사가 많냐"고 묻자, '갈매기 탐정단'의 이상민 대장은 "초혼인 경우에는 혼전 조사가 적은데, 재혼인 경우는 많다. 누굴 만나는지, 출퇴근은 하는지"라고 대답했다. 

이어 데프콘은 "만약 김지혜 씨가 결혼 전에 조사를 했다면 어떨 것 같냐"며 박준형을 향해 다시 질문을 던졌다. 하지만 박준형은 "사실 김지혜 씨는 그 당시에 그럴 수가 없었다. 절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라고 무한 자신감을 선보여 MC들의 아우성을 샀다. 

박준형은 "한 번은 김지혜 씨한테 헤어지자고 했는데, 직업상 계속 같은 공간에 있을 수밖에 없었다. 그 다음날 풀 메이크업에 서클렌즈, 미니스커트까지 입더라"고 박준형의 마음을 잡기 위해 남다른 섹시미를 선보인 김지혜의 사랑을 과시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