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14
게임

컴투스 '스타시드', 소니코리아 '인존 버즈'와 제휴 이벤트 펼쳐

기사입력 2024.06.14 22: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가 소니코리아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

14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가 7월 12일까지 소니코리아(대표 오쿠라 키쿠오)의  ‘인존 버즈’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존'은 소니코리아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로, '인존 버즈'는 해당 브랜드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다. 컴투스는 '인존 버즈'와 협력해 이용자들이 '스타시드'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시드'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공지에 소니 '인존 버즈'로 함께 노래를 듣고 싶은 '최애'(가장 사랑하는 대상) 프록시안의 이미지와 이름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 폼에 참여자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인존 버즈' 호감도 아이템과 스타시드 5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소니 인존 버즈(15대), '스타시드' 장패드(10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소니스토어 공식 온라인 몰과 압구정점에서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인존 버즈'를 비롯해 H9, H5, H3 등 4종의 제휴 상품을 구매하면 제품 할인과 스타비트 1,000개를 제공한다.

더불어, 온라인 기획전에 방문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타비트 500개 시크릿 쿠폰이 보너스로 지급되며, '스타시드 접속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스타시드'에 접속 후 설치 인증 사진을 구글 폼에 업로드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프록시안 모집권 10개를 지급한다. 긜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스타시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올랐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