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예 성승하가 시크릿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연기 활동에 나선다.
성승하를 새 식구로 맞이한 시크릿이엔티는 “시선을 사로잡는 마스크와 남다른 재능을 겸비한 성승하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성승하가 배우로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비롯해 향후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빛낼 성승하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성승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에 출연을 결정했다. 그가 캐스팅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와 펼치는 이야기로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액션 사기극이다.
첫 방송 이후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도파민을 터트린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선함으로 중무장한 성승하가 합류해 흥미로운 전개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성승하는 보이그룹의 리더 휘웅 역으로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마쳤다. 그가 맡은 휘웅은 차제이(장규리 분)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인물로 짧은 설명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휘웅은 2회부터 등장한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통해 힘찬 행보의 시작을 알린 성승하는 앞으로 어떤 발자취를 남길지 관심을 모은다.
그가 출연하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2회는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시크릿이엔티는 배우 표예진, 홍종현, 장여빈, 배재성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시크릿이엔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