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이미주가 솔로 데뷔 1주년 소감을 전했다.
17일 이미주는 개인 채널에 솔로 데뷔 1주년 소감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미주는 "미주 솔로 데뷔 1주년입니다아아 ㅎㅎ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미주가 되겠습니다"라며 "1주년 2주년 3주년 100주년까지 함께해요. 그리고 조만간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미주야 축하해~!!!"라며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하늘빛 드레스를 착용한 채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이미주는 흰색 원피스를 착용한 채 왼쪽 손으로 턱받침을 하며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은 이미주에 네티즌들은 "1주년 축하하고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앞으로도 함께해요", "늘 잘해왔어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주와 공개 열애 중인 송범근도 이미주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인증했다.
지난달 18일 이미주의 소속사 안테나는 엑스포츠뉴스에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며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미주는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2023년 솔로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이미주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