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0:29
연예

82메이저, 오늘(29일) 첫 미니앨범 발매…데뷔 후 첫 컴백 어떨까

기사입력 2024.04.29 12:0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당당함과 자신감을 담은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82메이저(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를 발매한다.

'BEAT by 82'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싱글 'ON' 이후 82메이저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새 앨범이다. 우리만의 비트와 음악으로 세상과 함께 하겠다는 당당한 태도가 담긴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더욱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을 확립했다. 

타이틀곡 '촉(Choke)'은 82메이저의 자신감 있고 강렬한 애티튜드를 담은 곡으로, 농구를 모티프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미니멀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밖에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 다채로운 구성의 조화가 듣는 재미를 더해주는 'Birthday(벌스데이)', 82메이저 전원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자 멤버들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Illegal(일리걸)', 세상을 향한 82메이저의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이 잘 드러난 '82'까지 총 4개 트랙이 'BEAT by 82'에 정식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밀릭, 아이오아, 신세인, QM 등 국내 힙합신의 작가들은 물론, K팝 대표 작곡가 라이언 전과 실력 있는 해외 작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82메이저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계속해서 당찬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태양, 위너, 태민 등 최정상급 K팝 아이돌들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김성욱 감독이 '촉' 뮤비 제작에 참여하며 82메이저와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촉'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