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06
스포츠

'섹시 치어리더' 김현영, 숨길 수 없는 라인...일상이 화보네

기사입력 2024.03.31 15:33 / 기사수정 2024.03.31 15:34



(엑스포츠뉴스 김환 기자) 근황을 공개한 치어리더 김현영의 일상 사진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모저모 잘먹고 잘자고 운동도 깔짝씩..열시미일하지만 나름 문화생활도 즐기며 .. 잘지내는요즘!!"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업무를 보거나 취미생활을 할 때 찍은 사진을 여러 장 묶어 올린 게시글이었다. 김현영은 딱 붙는 검정 치마에 블라우스를 입은 사진, 운동복을 입고 찍은 사진, 청바지를 입은 채 찍은 일상 속 사진, 화보 촬영 당시 찍은 사진 등을 게시글에 추가했다. 




김현영의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엽고 이쁘고 다해,,,", "축복받으셨군요...", "존예다", "누나 너무 이뻐요!!!", "우와 예뻐요 예뻐", "항상 팬이에요 응원합니다", "언니 몸매도 좋으시고 넘 이쁘세요" 등의 반응을 남겼다.


김현영은 지난해부터 K리그 수원FC와 여자프로농구 청주KB스타즈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치어리더 외에도 김현영은 쇼호스트, 피트니스 모델 등으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김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여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진=김현영 인스타그램

김환 기자 hwankim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