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7
연예

이상엽, 미모의 신부 공개 …미소 넘치는 결혼식 현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25 11:5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상엽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상엽은 24일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해 8월 소속사를 통해 결혼 준비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던 바. 그로부터 7개월 만에 품절남이 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tvN '식스센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방송인 유재석이 맡아 의리를 지켰다. 

많은 연예인 하객이 자리한 가운데, 이상엽은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특히 이연복은 결혼식 당일 "이상엽 결혼 축하해. 정말 누구보다도 행복할 거야. 둘이 너무 사랑하는 게 보여. 영원히 친구처럼 살아"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블랙 컬러의 턱시도를 입고 신부와 행진하고 있는 모습. 이상엽의 아내는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청순미 넘치는 비주얼이 특히 눈길을 끈다. 

이러한 이연복의 축하글에 이상엽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행복한 신랑 이상엽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상엽은 결혼 전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해 10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만난지 9개월 정도 됐다. 결혼을 하자고 말한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제가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다. 무엇보다 재밌다. 제 눈엔 너무 예쁘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이연복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