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04
스포츠

광주 상무, K리그 개막전 다양한 이벤트 준비

기사입력 2007.02.24 02:24 / 기사수정 2007.02.24 02:24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광주 상무가 K리그 홈 개막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광주는 오는 3월 4일 전북 현대와 벌이는 홈 개막전에서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범시민 한마음 행사의 일환으로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광주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광주월드컵경기장은 찾을 많은 광주시민에게 전광판 홍보영상 및 다양한 홍보를 통해 전국체육대회를 적극 알리고 성공적인 전국체육대회를 만들어 가고자 광주광역시 전국체전추진기획단과 함께 이번 홈 개막전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아울러 광주는 홈 개막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팬 서비스를 준비했다.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펠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등 가전제품과 자전거,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T.G.I FRIDAY'S 무료시식권, 미래로21병원 종합검진권, 원광대 한방병원 경옥고등을 증정하며 선수단 사인볼 200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전과 하프타임에는 빅맨 키다리 공연과 줄넘기 공연등을 통해 축구 외 볼거리를 선사하게 되고 공연 이후 박광태 구단주 겸 광주광역시장 및 시의장, 국군체육부대장, 김성산 금호고속사장의 개막축포로 2007 K-리그 광주 홈 개막전을 선포한다.

한편 지난 2일 중국 쿤밍으로 전지훈련을 떠났던 광주는 24일 새벽 귀국하게 된다. 선수들은 이틀간의 짧은 휴가 후 다음 주부터 시즌을 앞두고 다시금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우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