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47
연예

'환승연애' 벗은 이진주PD, 남매와 ♥도파민 붐 일으킬까…'연애남매' 기대↑

기사입력 2024.02.28 16:11 / 기사수정 2024.02.28 16:1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국내 최초 가족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가 또 한 번 도파민 붐을 일으킬까.

JTBC와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1일 첫 방송한다.

'연애남매'는 앞서 '환승연애'를 통해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를 바꾼 이진주 PD의 신작이다. 프로그램에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 출연진의 등장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모은다.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특히 남매들이 자신은 물론 혈육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이진주 PD는 또 한 번 도파민 신드롬을 선사할지 기대케 한다.

명품 MC군단의 출격도 눈길을 끈다.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연애남매'에 출격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솔직 입담으로 연애 프로그램 최적화 MC라는 반응을 얻어온 한혜진과 심리를 꿰뚫어 보는 연애 프로 만렙 코드 쿤스트는 냉철한 조언으로 남매들의 플러팅에 과몰입을 더한다.



여기에 또래 출연자들의 감정에 푹 빠져들 (여자)아이들 미연, 커플 매칭에 깊게 몰입할 뱀뱀은 현실적인 리액션으로 폭소를 안긴다. 

이어 출연자들의 심리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해줄 찐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는 연애 예능 최초로 남매가 동반 출연한 만큼 현실 남매의 정석을 보여준다. 이들은 과연 어떤 리액션과 공감, 촌철살인 멘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연애남매’에 모인 K-남매들은 자유로운 연애 사업을 위해 각자의 정체를 숨기고 제 짝을 찾아 나서는데, 자신의 짝은 물론 혈육이 좋은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플러팅을 직관하며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연애 조언을 쏟아내는 등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 예정이다.

하지만 그러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될수록 혈육의 존재가 뜻밖의 변수로도 작용할 조짐이다. ‘연애남매’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미션들이 매 순간 남매들의 앞에 주어지는 만큼 과연 남매들은 각자의 로맨스를 도와줄 큐피드가 될지, 혹은 연애 노선을 휘저을 빌런이 될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다양한 유형의 남매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갈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사진 = JTBC, 웨이브(Wavve)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