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노매드가 첫 EP 'NOMAD'의 수록곡인 'Oasis' 트랙비디오를 선공개했다.
9일,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가 첫 EP 'NOMAD'의 수록곡 'Oasis'의 트랙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Oasis'는 팝 성향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로, 중독성 있는 피아노 멜로디와 퍼커션, 귀에 감기는 훅 파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AWW 필름스의 데이비드 아우르가 디렉터로 참여했다.
노매드는 이미 'Lights on', 'Eye 2 eye', 'Automatic' 등 세 곡을 선공개한 바 있다. 이에 'Oasis'는 그들의 네 번째 선공개 곡이다. 그리고 다섯 번째 수록곡 'Let me love you'의 선공개도 예정돼 있다.
데뷔 EP 'NOMAD'에는 'California love', 'No pressure'를 비롯한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도의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노매드는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줄임말로, 음악과 무대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을 상징한다. 이들의 EP는 28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노매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