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48
게임

원더킹, '웃찾사' 개그맨들 참여하는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07.02.13 06:45 / 기사수정 2007.02.13 06:45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SBSi(www.sbs.co.kr)는 류엔소프트(대표 류지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원더킹(Wonder King)'에 SBS의 인기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 개그맨들이 참여하는 <원더킹 & 웃찾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이즈 포맨 2>, <그만해>, <파티타임> 등 현재 웃찾사 내에서도 인기를 누리는 인기 개그맨 13명이 총출동하는 이번 <원더킹 & 웃찾사> 캠페인은 오는 2월 14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처음 공개되며 3개월간의 캠페인 기간 내내 다양한 형태로 게임 내에 출연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웃찾사 개그맨들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게임 캐릭터로 출연하여, 유저에게 임무를 주기도 하고 깜짝 대결 상대로 등장하거나 게임 내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벌이는 등 게임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는 것과 동시에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감초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SBSi 게임 사업팀 김영석 팀장은 "SBSi가 가진 회사의 특성상 방송 프로그램과 게임의 접목은 반드시 가야할 길이다"고 밝힌 뒤 "대중적인 방송 프로그램과 게임의 접목은 게임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게임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하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방송 프로그램과 게임을 연결하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원더킹> 공식 홈페이지(www.wonderking.co.kr)를 방문하면 확인해 볼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