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0:48
게임

어느새 19주년! 엠게임 대표 장수 게임 '영웅 온라인', 신규 지역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1.19 14:2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엠게임의 장수 게임 '영웅 온라인'이 지난 2005년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어느새 19주년을 맞았다. '영웅 온라인'은 새로운 지역인 '윤회도' 추가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18일 엠게임은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윤회도'를 업데이트했다. ‘영웅 온라인’은 무협 작가진이 공동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을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다. 지난 2005년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9주년 생일을 맞아 '영웅 온라인'에는 신규 지역 ‘윤회도’가 추가됐다. '윤회도'는 ‘반복되는 생 중 잠시 쉬었다 가는 공간’의 의미를 지닌 맵으로 적정 이용 레벨은 285~290이다. ‘십이천마 11장’의 특정 퀘스트 완료 후 천수무당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윤회도' 사냥터에서는 일정 확률로 최고급 무기인 ‘천룡백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룡백상'은 ‘천룡대제’의 기운이 담긴 현경의 신규 무기로 능력치를 최대로 올려주는 전설급 장비다.

19주년 기념 이벤트는 18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청룡의 해를 맞아 ‘갑진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시간마다 이벤트 지역 입장 후 ‘대왕 갑진’ 몬스터 처치 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고급 재화 획득할 수 있다.

‘새해 등불 날리기’ 이벤트는 1시간마다 지급되는 ‘풍등’ 아이템을 갑진 NPC에게 제출하고 전 서버 누적 만 개 도달 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출석 체크 시 다양한 재화가 지급되며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고급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콘텐츠 보상 및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콘텐츠 보상은 2배 증가하고, ‘영웅 온라인’ 생일 당일에는 추가 경험치 100%가 적용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내공 달성 순위에 따라 차등으로 수신령, 확장행낭 등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영웅 온라인 서비스를 1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주신 모든 유저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19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엠게임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