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10
게임

레이시티, PC방 및 게이머 대상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07.02.10 20:29 / 기사수정 2007.02.10 20:29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 컨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PC방 및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레이시티는 금일부터 28일까지 레이싱 대전을 활용해 게임 이벤트를 펼친다. 게이머들은 NPC에게 퀘스트를 받아 정해진 숫자만큼 1대1 대결과 레이싱 모드를 치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1대1 대결 승수가 가장 뛰어나거나 레이싱 모드에서 1등을 차지한 수가 최고로 높은 게이머도 선발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1.5배의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새롭게 프로필만 생성해도 아이리버, 삼성의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PC방에서는 신규의 유무와 관계없이 네오위즈 PC방에서 '레이시티'를 설치하고 처음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레이싱모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RP를 제공하고 동시에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레이시티'는 차량 2종이 새롭게 선보이며 레이싱 본연의 승부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 모드를 위한 트랙도 5종이나 신설됐다. 또한, 24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다시 플레이를 즐길 경우 2시간 동안 유저 및 차량 경험치를 1.4배로 부여하는 '휴식도 기능'을 도입했다.

네오위즈 김강석 사업 부장은 "PC방 및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각종 프로모션과 추가 컨텐츠를 마련했다"며 "최근 오픈한 게임 중 유일하게 PC방 인기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레이시티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금 보다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