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6:33
게임

모나토 에스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개시

기사입력 2007.02.06 20:35 / 기사수정 2007.02.06 20:35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가마소프트(대표 양승춘, www.gamasoft.co.kr)가 개발하고 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가 서비스하는 감성 RPG ‘모나토 에스프리(www.monatoesprit.com)’가 2월 2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나토 에스프리’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홀린하이 마을과 새로운 클래스 2종, 일일 운명, 인연 찾기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공개하고 초보학교, 유저 인터페이스, 스킬 이펙트, 공격 속도, 채팅 옵션 등을 수정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나토 에스프리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명 포탈 사이트의 검색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는 ‘올려라 검색순위’ 이벤트는 ‘모나토 에스프리’ 게임 플레이어가 포탈의 검색단으로 등록하면 참여가능하며, 게임검색순위 10위 안에 들면 NIKE 운동화를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면 소니 노트북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학생복 브랜드인 스마트 학생복과 공동 진행하는 ‘잃어버린 조각을 찾아서’ 이벤트는 모나토 에스프리 게임 내 몬스터가 드롭하는 퍼즐 조각을 다 모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완성된 퍼즐의 개수에 따라 상품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는 이벤트로 디지털 카메라, 외식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레벨 상승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 경품이벤트와 팬사이트 지원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은 포인트 경품이벤트를 통해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자명종 시계, 고급 마우스, 영화예매권 등을 응모할 수 있다.

SK C&C의 여상구 상무는 “모나토 에스프리만이 가진 독창적인 운명시스템과 초보유저나 여성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낮은 진입장벽 귀여운 그래픽과 캐릭터 등 모나토 에스프리가 가진 장점을 살려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모나토 에스프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라며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좋아하는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