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5 17:57 / 기사수정 2007.02.05 17:57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게임포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고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2월 1일부터 SKT에서 서비스 중인 무선 컨텐츠의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화를 제공하는 'SKT와 파란이 함께하는 십이지천 100% 무료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에 노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폰 인증 만으로 SKT을 통해 유료로 제공되는 게임, 음악 등의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체험 서비스를 신청한 유저는 최대 3,000 금화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 1팀의 강준석 대리는 "십이지천을 즐기는 유저에게 금화와 SKT의 모바일 상품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유저들이 이와 같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KTF를 통해서도 동일한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인 '십이지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http://12sky.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