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위스티드 마인즈(TWIS)가 'PGC' 그룹스테이지 그룹B 2일 차 4매치의 주인이 됐다.
21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PGC) 2023'의 그룹스테이지 그룹B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4매치는 비켄디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자기장부터 탈락팀이 나온 이번 매치. 첫 탈락팀은 지니어스 이스포츠가 됐다.
이후 풋 이스포츠, 뉴해피, 젠지 등이 뒤를 이어 탈락. 다섯 번째 자기장에는 절반 이상의 팀들이 전장을 이탈했다.
매치의 TOP4는 여섯 번째 자기장에 가려졌다. 경기 막바지까지 살아남은 팀은 포 앵그리 맨, 퀘스쳔 마크, 트위스티드 마인즈, 레거시.
4팀 중 치킨의 주인은 트위스티드 마인즈가 됐고, 그들은 킬 포인트 4점 포함 총 14점을 가져갔다. 그리고 4매치의 포인트 1위는 17점의 퀘스쳔 마크가 차지했다.
한편, 'PGC'는 전 세계에서 선발된 최고의 배틀그라운드 팀들이 매년 연말에 최강을 가리기 위해 격돌하는 국제 대회다. 올해 대회는 태국 방콕의 센트럴 랏프라오 내 BCC 홀에서 11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멀티뷰 중계가 제공되며, 특정 팀만 추적하는 방송도 진행된다.
'PGC 2023'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