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2 22:33 / 기사수정 2007.02.02 22:33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신규 젬코어 '스카이혼'을 공개한다.
정령사를 위한 '스카이혼'은 불, 얼음, 독의 치명적인 힘을 화살에 실어 상대를 가격하는 젬코어이다. 색으로 구별되는 세 가지 스카이혼에 각기 다른 특성을 부여, 공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붉은 색 스카이혼은 불화살을 이용해 위협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파란색 스카이혼은 상대를 순간 얼어붙게 하여 제압한다. 또, 녹색 스카이혼은 화살의 독성을 이용, 상대의 공격력을 서서히 떨어트리고 이동 속도를 일시적으로 느리게 한다.
세 가지 스카이혼 모두 정면 공격뿐 아니라, 허공에 발사하여도 땅으로 분사되듯 퍼지는 파편의 위력 또한 강력하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사업부 전상수 팀장은 "스카이혼만의 화려한 이펙트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에 최대한 집중했다"며 "공개 전부터 이미 많은 젬파이터 유저의 기대를 받고 있는 젬코어인만큼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