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45
게임

스키드러쉬, 신규도시 크라스 공개

기사입력 2007.02.02 18:26 / 기사수정 2007.02.02 18:26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스키드러쉬(SKID RUSH)'에 신규 도시인 '크라스'를 공개하고 신규 트랙 및 퀘스트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3차 도시 '크라스'는 험난한 산악 지형과 해안이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로 도시 중심을 관통하는 큰 고가도로를 배치하고 대부분의 도로를 커브길이 많은 2차선으로 구성해 레이싱의 스릴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키드러쉬'에서는 '크라스'를 배경으로 한 신규 배틀존 트랙 7종과 베테랑 드라이버를 위한 다운힐 트랙 및 신규 차량 2대 등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요소를 추가됐다. 또한 기존 '문팰리스', '코이노니아' 도시 내의 퀘스트 및 인스턴트 미션을 대량 추가하고, 게이머가 소유한 MP3를 게임 플레이 중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카오디오 시스템'을 구현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성순 NHN 게임제작센터장은 "신규 도시 '크라스'는 지금까지 공개된 지역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도시로 중급 이상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이라며 "향후 '스키드러쉬'의 핵심 시스템인 채널전을 비롯, 차량 트랙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해 꾸준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