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0:36
연예

이혜원 "子 리환, 메이크업 시켰다"…♥안정환 닮은 외모 비결 공개 (2혜원)

기사입력 2023.11.08 22: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혜원이 사진 속 아들 리환의 미모 비결을 공개하며 만족을 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는 '맛피아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혜원은 오랜 기간 자신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던 친한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이혜원 채널의 구독자에게 20% 할인을 해주겠다고 약속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메이크업은 조금 비싸다. 지우면 끝이다. 그러니 30% 할인을 해주겠다"고 이야기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메이크업은) 일회용 치고는 비싸다"며 고가의 메이크업 비용에 공감했다.



하지만 이혜원은 "난 일평생 한 번 사진으로 남기는 거라면 헤어와 메이크업을 단정하게 하는 걸 추천한다. 얼마 전에 리환이 연주회하지 않았냐. 사진을 딱 남기는데 소름끼쳤다"고 아들 리환을 언급했다.

그는 "나는 예쁘게 딱 해서 (사진으로) 딱 남기는 거 강력히 추천한다. 그때 리환이도 메이크업을 시켰다"며 아들의 훈훈한 외모 비결을 공개했다.

이어 이혜원은 "메이크업을 안 한 친구들도 있다. 그런데 다르더라. 메이크업 하는 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한 번은 헤어메이크업을 받는 걸 추천한다. 왜냐면 결혼식 아니면 받을 일이 없다. 그런데 받고서 기분전환도 할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의 아들 리환은 최근 미국 카네기홀에 선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임이 밝혀져 화제된 바 있다. 또한 안정환의 리즈 시절 미모가 떠오르는 그의 미모 또한 함께 주목을 받았다.


사진 = 제2혜원 채널, 이혜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