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58
연예

'대가족 막내딸' 김숙 "식구들, 나 순해서 밖에서 어떻게 사냐고 걱정" (김숙티비)

기사입력 2023.10.24 15:01 / 기사수정 2023.10.24 15:01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가족 모임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숙Pick 부산 로컬 맛집 마! 이게 찐 맛집이고 찐 막둥이 모먼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숙은 아버지, 언니들, 조카와 함께 부산의 유명한 맛집을 찾았다. 김숙의 언니는 맛을 보며 감탄사만 내뱉는 김숙을 향해 "식감 멘트 제대로 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설명을 하기 시작해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둘째 언니가 "숙아 식감을 다양하게 말해야지"라고 하자 김숙은 언니들이 말하는 맛 평가를 그대로 따라해 폭소케 했다. 김숙은 계속해서 멘트를 하라고 요구하는 언니들에게 "내 유튜브는 멘트가 많지 않다"라며 소심한 반항을 했다.



또 다른 식당으로 향한 김숙은 "저는 여기서(가족 내에서) 아무 힘도 없다. 어디 가서 내가 고기 굽는데 여기 오니까 아무것도 못 하게 하네"라며 "저는 여기서 아무 말도, 발언권도 없다. 집에서 제가 제일 약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언니들이 (제가) 이렇게 순해서 밖에 나가서 어떻게 살겠냐고 온 집안 식구들이 걱정한다. 밖에 나가서 사기 당하지는 않을까. 어디 누군가에게 꼬임이나 당하지 않을까. 따지지도 못하고 당하고만 살까 언니들이 항상 걱정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사진=유튜브 '김숙티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