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6
연예

제시 "예능 하면서 음악 영감 사라진 탓, 공백기 가져…그동안 사람 다 떠나" 고백

기사입력 2023.10.22 17:57 / 기사수정 2023.10.22 17:57

이효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제시가 지난 1년간의 공백기를 회상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JAY PARK'에는 '박재범 (Jay Park) - MORE TALK with Jessi (제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제시는 박재범이 설립한 소속사 모어비전(MORE VISION)에 지난 4월 합류했다.

이날 제시는 1년 동안 예능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그는 "예능을 1년 반 동안 매일매일 하다 보니까 음악에 대한 영감도 사라졌다"며 "자신에게도 약간 '내가 누구지' 이런 게 있더라"고.



이어 본인은 도전과 위험을 감수하는 것, 새로운 시도를 좋아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색다른 것이면 무엇이든 좋다는 그는 "죽기 전에 한 레이블에만 갇혀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고백, 모어비전과 함께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제시는 소속사 없이 지내는 동안 주변 사람들이 다 떠났다고 털어놓기도.

그는 "1년 공백 시간에 내가 회사 없을 동안 진짜 제 주변 사람이 다 떠났다"며 "그때 제가 진짜 깨달은 거 '와 진짜 사람 못 믿는다'"고 했다. 이어 "그 당시엔 제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고 깨달았음을 밝혔다.

한편, 제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싱글 '껌(GUM)'을 발매한다.

사진= 유튜브 채널 'JAY PARK'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