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54

부담되는 중고차 구입,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로 해결

기사입력 2011.07.05 17:51 / 기사수정 2011.07.05 17: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최근 자동차시장은 할부를 비롯 다양한 금융기법이 도입되어 판매력을 강화하고 있고, 중고차를 사고자 할 때 중고차 할부나 자동차 할부는 필수라고 여길 정도로 대중화 돼있다.
 
신용등급 가조회로 대학생, 주부, 군인, 무직자, 과다조회자, 저등급자, 신용불량해지자 등의 신용등급 하위도 문제없이 전액 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중고차 할부는 자동차 구입과 함께 거액의 현금지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적인 수단이 되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계획이나 사전지식이 없다면 되려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으므로 금리와 할부, 중고차 매매 등에 정통한 중고차 매매센터를 찾는 것이 필수다.
 
할부 컨설팅 업체 가람 중고차 할부(garamhalbu.com)는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컨설팅을 통해 각종 중고차를 할부로 판매하고 있다. 자동차 입고에서 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되며, 친절 상담과 풍부한 정보, 업계 지식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중고차 구입시 만 20세 이상이면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부대비용까지 전액 할부는 물론 중고자동차 할부이자는 최저 금리 6.5%로 최장 48개월까지 할부할 수 있다. 실제 조건도 그리 까다롭지 않다.
 
타사 할부 거절자,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 과다 조회자도 중고 자동차 할부 구매가 가능하고 외국인, 대학생, 방위산업체, 군미필자도 보증 없이도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주부, 무직자, 면허증 없는 사람, 소득 증빙이 없어도 가능하다.
 

단 한 번 방문으로 자동차 선정, 당일출고, 할부, 사후처리까지 가능해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가람 중고차 할부 관계자에 따르면 "중고자동차 할부조건 승인이 나지 않는 소비자 중에도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면 어렵지 않게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며 전문 상담사에게 상세한 상담을 받을 것"을 조언한다.
 
한편, 중고차 토탈 상담 전문가들은 24시간 고객 상담에 대기하며 중고자동차 할부조회에 앞서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 친절한 중고차 상담과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컨설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가람 중고차 할부]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