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29
연예

이석훈, 조기은퇴·노후 계획 깜짝 발표 "바다 보이는 곳에서…"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10.12 17:00 / 기사수정 2023.10.12 17:0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깜짝 노후 계획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12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79회는 ‘파이어족의 낙원 베스트 3’를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전진이 랜선 여행에 동행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석훈은 랜선 여행 랭킹 주제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해 이목을 끌었다. 파이어족은 경제적 자립을 이룬 30-40대의 조기 은퇴자를 일컫는 말인 만큼, 이석훈에게 딱 들어맞는 주제였던 것. 이석훈은 “파이어족은 우리 모두의 꿈”이라며 폭풍 관심을 보였다. 이어 이석훈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살고 싶다”며 은퇴 후 삶의 로망을 밝혀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어족의 성지로 꼽히는 튀르키예 안탈리아부터 덴마크 오르후스, 바누아투를 랜선 여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석훈이 보고 반한 튀르키예 안탈리아의 지중해 바다는 눈이 부실 정도로 황홀한 일몰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

또한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인프라까지 갖춰진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국가 1위에 꼽힌 바누아투의 곳곳을 소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유네스코에서 선정한 세계 4대 활화산인 바누아투 야수르 화산의 분화구를 눈앞에서 보는 진귀한 랜선 여행까지 펼쳐진다고 전해져 '다시갈지도' 본방송에 기대가 더욱 증폭된다.

'다시갈지도'의  ‘파이어족의 낙원 베스트 3’편은 1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