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YOUHA(유하)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유하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 및 새 디지털 싱글 ‘비행’ 티저를 공개했다.
새 프로필 사진 속 유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 한층 세련되고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비행’ 티저 영상에는 몽환적인 밤하늘과 음악 아래 유하가 등장한다. 이어 어디론가 바삐 걸어가는 듯한 유하의 모습이 담겨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하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신곡 ‘비행’을 발매한다. 1년 2개월 만의 싱글 ‘비행’은 시티팝 장르의 곡. 과거의 그리움과 조금은 버거운 현재 모두를 담고 살아가는 유하의 이야기를 녹인 노래다. 유하는 이번 작품으로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유하는 지난 2020년 싱글 ‘ISLAND’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내는 곡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022년 발표한 첫 EP [love you more,]에서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유하는 앞으로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